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

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FAQ

인기 검색어
[주문결제/배송] [주문결제] 쿠폰 적용이 안되요.
Q쿠폰 적용이 안되요.
A

쿠폰 사용 시, 사용가능금액 기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금액이 쿠폰 사용가능 금액에 부합되지 않을경우 적용 되지 않습니다.

 

신규가입 5%할인쿠폰 : 20만원이상 구매시 적용가능(단일품목 최대 10,000원) 
정품등록 10% 할인쿠폰 : 10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가능(단일품목 최대 50,000원할인)   

 

 

※보유 쿠폰 사용가능 기준 금액 확인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우측)사용가능 쿠폰 more 버튼 클릭

보유하신 쿠폰 리스트가 보여지며, 사용가능금액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반품/교환/환불/AS] [공통] 교환 및 반품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Q교환 및 반품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 교환, 반품

1.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 17조 1항)
2.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경과, 사용 흔적이 확인되어 반품 불가 할 경우 A/S로 처리됩니다. (단, 제품의 불량일 경우 부분교환으로 진행)
3. 교환 및 반품 요청 시에는 배송 받은 제품 (사은품 포함)을 원상태와 같이 포장하여 반환해주십시오.
4.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접수를 통해 이루어 지며 운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자 부담 : 불량, 오배송 등 판매가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 구매자 부담 : 구매자의 단순변심, 배송지 오기재 등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
일반 택배비 왕복 15,000 / 액세서리 왕복 6,000)
5. 해외 거주하는 사용자의 경우 제품의 반품, 교환 및 A/S 가 불가합니다.
6. 온라인 구매고객의 경우 화면상의 색상은 모니터 및 PC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7. 다음의 경우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함으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조립하시기 전에 제품의 이상 유무 등을 정확히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라벨, 택, 보호커버가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의 포장이 훼손 되었을 경우
- 제품 및 구성품 (사은품 포함)의 파손 또는 분실
- 제품 (사은품 포함)의 사용흔적 (오염 및 조립 등)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고장, 오염 등

8. 판매자 (제조자)의 사정 (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 된 경우 이로 인한 환불, 가격보상은 불가합니다.
- 재판매를 위한 판매업자의 주문은 예고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반품 및 교환의 접수 없이 본사로 입고되는 제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매처 또는 본사를 통해 접수 해 주십시오.)

 

[교환/반품 관련 공지사항]

* 제품교환 시, 제품 본사 회수 후 교환 제품 발송됩니다.

* 제품반품 시, 제품 본사 회수 및 확인 후 환불처리 완료됩니다.

 

 

[주문결제/배송] [공통] 적립금 사용이 안되요
Q적립금 사용이 안되요
A

적립금은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인데도 불구하고

적립금 결제가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1800-8561

[반품/교환/환불/AS] [공통] A/S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QA/S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A● A/S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정확한 제품검사를 거쳐 고객에게 전달된 제품으로 최상의 A/S시스템을 통해 사용하시는 기간 동안
안전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환불 및 반품 규정에 해당이 안될 경우 제품의 A/S 처리만 가능하며 접수는 당사 A/S 센터 031-318-1008 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정품이 아닌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제품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사용 시 발생한 불편사항에 대해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이즈 표기 및 해당월령 표준 몸무게를 기준으로 하므로 월령에 대한 정보는 유아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은 구입 후 제품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문의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A/S 센터 : 031-318-1008 - 본사 : 02-1800-8561
[회원정보/정품등록] [공통] 정품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Q정품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A

에이원베이비 쇼핑몰 우측 상단 정품등록을

클릭하시면 멤버쉽 서비스 안내 및 등록, 조회 페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정품등록] [공통] 정품등록번호는 어디에 있나요?
Q

정품등록번호는 어디에 있나요?

A

각 상품별로 안내되어있는 페이지를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www.aonebaby.co.kr/board/board.html?code=aonebaby_board2&page=1&type=v&num1=999945&num2=00000&lock=N&flag=notice.jpg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Q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1) 온라인 문의

고객지원센터 1:1 상담문의 이용

  

2) 전화문의

고객지원센터 1800-8561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오류] 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 눌렀을때 시간초과 오류메세지가 떠요
Q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 눌렀을때 시간초과 오류메세지가 떠요
A※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거나, 시간초과라고 나올때 아래 1번부터 시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화면 오른쪽 하단의 시계를 클릭하여
"표준시간대"가 "대한민국"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시간 더블클릭 후 년월일시간이 오늘시간으로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 (맞지 않다면 수정)

2.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중 "도구"를 클릭하셔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새창이 뜨면 "일반"의 "임시인터넷 파일"부분의 "쿠키삭제"와 "파일삭제"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 / 파일 삭제 후
(파일 삭제 시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후 삭제)

3. 마지막으로 간혹 즐겨찾기를 통해 방문해주셨을 경우에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사오니, 새창을 띄워 주소를 직접 쳐서

접속하여 주문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몰이 즐겨찾기 되어있으시다면 즐겨찾기 삭제 후 처리하던 인터넷창 닫음

툴바 / 공유기 사용시 툴바는 삭제 , 공유기는 리셋 후 이용 또는

새창을 열고 주소창에 사이트 주소를 직접 입력 후 접속 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오류]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아요.
Q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아요.
A

※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을때 아래 1번부터 차례대로 시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화면 오른쪽 하단의 시계를 클릭하여
"표준시간대"가 "대한민국"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시간 더블클릭 후 년월일시간이 오늘시간으로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 (맞지 않다면 수정)

2.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중 "도구"를 클릭하셔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새창이 뜨면 "일반"의 "임시인터넷 파일"부분의 "쿠키삭제"와 "파일삭제"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 / 파일 삭제 후
(파일 삭제 시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후 삭제)

3. 마지막으로 간혹 즐겨찾기를 통해 방문해주셨을 경우에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사오니, 새창을 띄워 주소를 직접 쳐서

접속하여 주문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몰이 즐겨찾기 되어있으시다면 즐겨찾기 삭제 후 처리하던 인터넷창 닫음

툴바 / 공유기 사용시 툴바는 삭제 , 공유기는 리셋 후 이용 또는

새창을 열고 주소창에 사이트 주소를 직접 입력 후 접속 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문의] [공통] 포토후기가 안올라가요
Q포토후기가 안올라가요
A

이미지 사이즈를 300Kb이하로 올려주셔야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1 2 3 4 5
고객센터
카카오톡 @에이원베이비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30분
(점심 12시~1시/토,일 공휴일 휴무)
AS센터
031-318-1008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점심 12시~1시/토,일 공휴일 휴무)
RyanSNS
JoieSNS
NunaSNS
AoneSNS

주식회사 에이원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35, 417호(충무로4가, 남산센트럴자이)

대표 이의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진원상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0-서울중구-1686

사업자 등록번호 201-86-18451

전화 02-1800-8561 팩스 02-2268-7540

Copyright © 에이원베이비 All rights reserved.

TOP